오늘의 주제

팔굽혀펴기 칼로리 푸시업

2021. 4. 18. 15:05

팔굽혀펴기 칼로리 알아보려고 해요. #푸시업

푸시업이란?
팔굽혀펴기는 남성분들이 주로 가슴근육과 팔근육을 발달 시키기 위해서 자주 해주는 운동이기도 합니다.

 

.  

 

 

그런 이유로 저는 어디선가 옷을 벗어야 할 때 갑자기 근육을 보여주기 위해서 푸시업을 갑자기 하게 될 때가 있었는데요.^^;;;
그런데 이 팔굽혀펴기 칼로리 어느정도 될까 ? 불현듯 궁금해지더라구요.  

 

 
팔굽혀펴기는 정상적인 자세로 완벽하게 하지 않으면 제대로 된 칼로리를 소비할 수 없습니다. 도중에 힘들다고 해서 어중간하게 해서는 칼로리를 소비할 수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정자세로 힘들더라도 천천히 완벽하게 해주는것이 중요합니다. 팔굽혀펴기는 갯수보다는 얼마나 하는지가 중요합니다.

 

.  

 

 

매일매일 팔굽혀펴기를 하는 사람과 처음 팔굽혀펴기를 하는 사람의 경우는 푸시업 하는 속도가 다르기 때문에 소모되는 칼로리도 다르답니다.  

5분동안 팔굽혀펴기 했을때 소모되는 칼로리는 45칼로리 입니다. 그러니까 처음이든 매일 하는 사람이든 5분동안 팔굽혀펴기를 하면 45칼로리가 소모 된다는 것입니다.  

 

 

 

이렇게 오늘 푸시업 했을때 소모되는 팔굽혀펴기 칼로리 알려드렸으니까, 앞으로 팔굽혀펴기 푸시업을 자주 하게 될 남자분들이 큰 도움을 받은 포스팅이길 바랍니다. 팔굽혀펴기 칼로리 마침.

이 글을 공유해 보세요!

facebook twitter band kakaostory naver kakaoTalk